top of page
  • 작성자 사진TUPS

엘르 코리아 뷰티 '이달의 클렌저 : 텁스 B5 퓨리파잉 젤 클렌저' / ELLE KOREA BEAUTY The web magazine article



<전문가의 가을 클렌징 : 모델과 뷰티 인플루언서, 피부과전문의의 가을 클렌징>

텁스 하이센서티브 B5 퓨리파잉 젤 클렌저가 엘르 웹 매거진 뷰티 부문 기사에 실렸습니다. 본 기사는 지난 2022년 9월 25일 엘르 웹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주제는 <전문가의 가을 클렌징 : 모델과 뷰티 인플루언서, 피부과전문의의 가을 클렌징>입니다. 해당 기사에서 국내외를 기반으로 패션ㆍ뷰티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모델 정청솔님께서 B5 퓨리파잉 젤 클렌저의 리뷰 코멘트를 남겨주셨습니다.


"피부가 계절을 많이 타는 편이라 이런저런 세안제를 많이 사용해 봤는데, 건조한 환절기에 흐트러진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덴 이만한 게 없더라고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과 병풀추출물에, 피부 정화와 홍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사철쑥 추출물이 주성분이라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세정력이 뛰어나요. 순한 클렌저를 사용하면서 클렌징 잔여물이 피부에 남아 트러블이 생기곤 했는데, 이걸 쓴 후부터는 그런 고민 제로!" - 정청솔(모델)


환절기의 바람, 기온 변화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쉽게 민감해지고 자극받는 피부는 스킨케어의 첫 단추인 클렌저부터 탄탄하게 가꾸어야 합니다. 텁스 하이센서티브 B5 퓨리파잉 젤 클렌저는 천연계면활성제 3종, 판테놀, 자연 유래 추출물 등의 함유로 보습과 진정효과를 유지한 채 노폐물만 깔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약산성 농도를 띄고 있어 환절기 피부 고민인 건조함을 개선해 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건강한 피부의 균형은 매일 쓰는 클렌징부터, 가을 환절기 피부관리는 B5 퓨리파잉 젤 클렌저로 시작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ELLE Credit

에디터 김선영

사진 장승원

디자인 김희진


웹 매거진 원문 링크 ㅣ The web magazine article



조회수 20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