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텁스(TUPS)가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소셜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텁스는 이달에 새롭게 선보이는 ‘텁스 스킨 베리어 포커싱 에센스 겔(TUPS Skin Barrier Focusing Essence Gel)’을 판매하는 특별 기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고객이 제품을 하나 구매 할 때마다 텁스도 제품 한 개를 기부하는 ‘원포원’방식이다.
제품 기부는 ‘한국소방복지재단’을 통하여 전국의 소방관들에게 이루어질 예정이며, 특히 겨울철 추운 날씨에 근무하는 소방관들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텁스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스테틱 원장님들과 함께 소셜기부를 독려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헌신을 다하는 소방관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동시에 열악한 환경에 놓여있는 소방관들을 향한 관심을 촉구할 있는 작은 날갯짓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기부되는 텁스 에센스 겔은 판테놀(Panthenol)과 안티치(Antich) 주성분으로 강력하지만 안전하게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텁스 관계자는 “위기와 재난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소방관들이 겪는 끊이지 않는 피부자극을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셜기부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댓글